파일코인(FIL) 클라우드/

파일코인
파일코인 은 채굴코인으로 유명해져서 많은 사람들이 채굴붐으로 끌어드린 코인입니다.
채굴자체가 나쁘다는 이야기를 드리는 게 아니고 비트코인도 체굴로 만들어지고 이더리움도 채굴로 만들어진 것입니다.
이걸 보면 파일코인도 유명해진코인입니다.
작업증명과 지분증명으로 나뉘는데
파일코인은 작업증명으로 로드가 운영되는 체제입니다.

작업증명은 채굴기를 돌려서 얻어내는 것을 말합니다.
채굴사업에서 중요한 건 체산성이 나오냐 안 나오냐가 중요한 것입니다.

해당코인은 2020년 12월에 상장되어 지금까지 그려온 차트입니다.
상장 후 BTC마켓은 인기가 없었기 때문에 반짝 한걸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2021년 2월부터 양전 후 한 달 만에 상장가보다 높은 가격을 만들 수 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트코인이 고점인 8,200만 원을 찍고 하방으로 내려와서 다른 코인들도 마찬가지의 차트를 보이게 만들 것입니다.
BTC에 상장된 코인들은 두 가지 위험을 가지고 해야 하는데요. 비트코인가격이 떨어지면 BTC에 있는 코인이 아무리 제자리에 있더라도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위험성이 두 배인걸 알고 투자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1.
Seagate Systems 대여를 활용하면 Filecoin 스토리지 공급자는 자본을 절약과 동시에 민첩성을 높이고 운영을 확장할 수 있는 비용 효율적인 설루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초대규모 등급 효율성. 최소의 슬래싱 리스크.
합리적인 요금 기반 가격으로 최신 클라우드 서비스와 유사한 스토리지 경제성을 달성하기 위해 업계에서 가장 용량이 크고 효율적인 최신 하드 드라이브를 활용해 보십시오. 가동 시간을 최대화하고 슬래싱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 99.999%의 시스템 가용성을 제공하는 시스템을 활용해서 말이죠.

3월 14일 Filecoin 메인넷에서 이더리움 호환 Filecoin Virtual Machine(FEVM) 출시를 예상하여 Filecoin 커뮤니티는 최근 특히 개발자가 FEVM으로 구축을 시작할 수 있는 최대 규모의 해커톤을 완료했습니다.

파일코인의 채굴자들 현황과 언제 블록이 생성되고 언제 트렌젝션이 만들어지는지 확인할 수 있는 것입니다.
채굴광부는 대략 3800대 정도 되는 거 같습니다


파일코인은 상장되어 있는 거래소가 많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바이낸스, 코인베이스, 쿠코인 이렇게 3개로 볼 수 있는데요 코인베이스는 미국 나스닥에 상장한 기업으로 보시는 분들도 잘 아살 거라고 생각합니다 ,
바이낸스는 선물거래로 유명하고 고 레버리지로 하시는 분들도 많이 봐왔습니다. 하지만 위험성은 따라가는 겁니다.